'매운탕,해물탕' 맛집, 동해해물탕 - 인천 서구 맛집

2019. 12. 12. 12:17맛있다

동해해물탕

매운탕,해물탕

블로그 리뷰 17개

방문 후기 1개 / 평점 4.0

동해해물탕 / 매운탕,해물탕

대표메뉴

영업시간

매일 11:30 - 22:30

편의시설

주차, 포장, 예약

사용자 리뷰 & 이미지

해물이 신선하고 전체적으로 음식이 맛있어요. 포장해가는것보단 식당에서 먹는게 더 맛있으니 참고하세요.

2017-08

동해해물탕 032-568-7733 이번엔 또 다녀왔는데.. 그날 날이 너무 추워서.... 또 먹고싶다는 인천에 살고 계시다면 오늘 저녁 인천 검단에 위치한 동해해물탕으로 고고 국물이 끝내주고 해산물이 가득한 해물탕 드시고 오셔용^^ | 인천-당하동 | 동해해물탕 당하동맛집, 원당동맛집, 동해해물탕, 해물찜, 해물찜엔아구가없다 잉 엄마랑 아빠랑 오빵이랑 가서 먹었던 동해해물탕 ㅐ물 요리 괜찮은 곳 어디 없나 계속 물색중 집 가까운 곳에 그런 곳을 빨리 찾아야 할텐데 먼저 나오는 밑반찬들 간단한 부침개, 백김치, 미역냉국(요건 별로...), 마늘쫑, 도토리묵까지 나름 깔끔함^^ 미역냉국은 방금 미역을 담근듯해서 맛이 우러나지는 않음 한쪽에 요런 옛날 게임기가 음식 나오기 전 한 판 하자며 엄마테 백원씩 받아들고 출동 그러나 무료다 무료 신난당 비행기 게임 우리 오빠 넘 잘해... 쳇 오빠는 한 몫으로 하고 나는 두 몫으로 했는데도 쨉도 안됨 나의 완패 드뎌 나온 해물찜 근데 해물 많이 먹고 싶어서 해물찜 시켰는데 오징어랑 조개랑 전복이랑 뭐 이것저것 많이 나오는데 근데 아구가 하나도 없엉 보통 해물찜은 아구+해물 이라고 생각했는데 생선이 하나도 없어서 실망 잉잉 그래도 항상 모든 볶음 요리의 마지막은 볶음밥 내가 왜 통째로 된 것을 안찍었나 모르겠넹 그래도 볶음밥은 맛있엉 맛있엉 인천 서구 당하동에 위치한 동해 해물탕, 해물찜집입니다. 고기는 냄새나고 굽기 귀찮아서 이번에는 해물찜 먹자고 해서 당하동에 오래된...(7년이상은 된거같다는 지인에 말) 동해해물탕으로 고고 동해해물탕 032-568-7733 인천 서구 마전동 550-4 당하동 대우푸르지오 정류장에 있는데 가르텐비어 1층 건물이기도 하구요 (2차는 또다른 배 등장) 동해해물탕 괜찮네요 담에 또 가야지- 검단맛집 동해해물탕을 소개합니다 예약하고 간지라 미리 셋팅완료 살아있는낙지를 넣어주는데 꿈틀꿈틀 낙지를넣어주시고는 뚜껑을누르라고 하더라구여 동해해물탕 메뉴입니다 가격은저렴하진않지만 해산물이 싱싱하고 많이들어가서 맛집이지않을까싶네요 자존심 상해서 내가 음식 물에 씻어먹는짓은 진짜 웬만하면 안 하는데... 아구찜은 웬만하지 않음........ 오늘 그래서 함먼지와 엄마를 모시고 간곳은 옆동네 당하동의 ‘동해 해물탕 해물찜’ 집 잘 안보이지만 저녁 시간대라 식당 안이 꽉 찼었다 빨리 집에 가야는데 낼 출근인데... 그래도 낼 하루만 버티면 또 쉰닷 얼른 나도 슬슬 가봐야지 .. 오늘의 일상 힐링 일기 끗 동해해물탕 인천광역시 서구 마전동 550-4 지도보기 검단마전동완정역해물찜해물탕아귀찜부침개존맛 엄마랑 둘이 아귀찜먹고싶어서 찾아간 동해해물탕 아쉽게도 메뉴판 사진을 못찍었네요.. 제가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그토록 먹고싶었던 당하동 동해해물탕 해물찜을 먹은 내용입니다 이사오기전에 한달에 한번은 동해해물탕 해물찜을 꼭먹었는데... 송도엔 이런맛 내는곳이 없답니다. 동해해물탕에선 백김치를 주신답니다 전 동해해물탕가면 이전을 울아들하고 두접시 먹고온답니다 살이 꽉찬 게 하얀속살은 울 아들입으로 쏘옥 동해해물탕 해물찜의 특징은.... 인천이라보니.. 인천당하동 동해해물탕 해물찜 정말 맛나용 오늘 송도에는 미세먼지 나쁨이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