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족발,보쌈' 맛집, 명가한판 - 경기 성남시 맛집

2019. 10. 16. 11:43맛있다

명가한판

족발,보쌈

블로그 리뷰 46개

방문 후기 9개 / 평점 4.4

명가한판 / 족발,보쌈

대표메뉴

영업시간

매일 16:00 - 03:00

일요일 16:00 - 01:30

주소

경기 성남시 중원구 희망로 324

지번 상대원동 2048

사용자 리뷰 & 이미지

그날 삶아 촉촉하고 부드러운 맛을 내고, 냉면 서비스도 맛 좋네요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2018-07

보쌈도 맛있고요 족발도 맛있고요

2018-06

맛있어요

2018-04

먹어본 족발 중에 최고~ 서비스도 좋네요~^^

2018-03

그저그런 동네 족발집

2017-11

너무 맛있네요

2016-08

저희는 남자 세 명이라서 인원수에 맞게 반반( 족발+ 보쌈) 3 인 한판을 주문했어요 보자마자 와..... 소리 밖에 안 나왔다는 한판에 가득히 족발과 보쌈부터 시작해서 시원한 묵사발, 냉면 그리고 유린 기와 맛 좋은 꼬마 김밥, 양념 삼겹살까지 [ 족발 묵사발 냉면 ] + [ 보쌈 유린기 꼬마 김밥 양념 삼겹살 ] 이 모든 여러 음식이 한판에 저기 보이는 꼬마 김밥은 직접 만드신 거라 네 요 맛있어요 간만에 데이트를 하게 되어 포스팅을 하는 여왕 넙치입니다 한 때 페이스 북에서 시작해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 지게 된 [ 명가 한 쌈 ]  한 판에 여섯 가지의 음식이 담겨 져 나오는 것이 특징인 족발, 보쌈 맛 집입니다 비주얼 굿  저희가 갔을 때는 사람들이 많이 없는 시간대 라 서비스도 알차게 주셨습니다 앞으로 보쌈 먹고 싶을 때는 멀리 가지 않고 요기서 먹어야 겠어요 - 총점 - 맛 ★★★☆☆ 위치 ★★★★☆ 서비스 ★★★☆☆ 안녕하세요. 여행자 내 일러 입니다. 50m NAVER Corp. 명가 한판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상대원동 2048 상 세 보기 상 대원 고개에서 시장 쪽으로 내려가는 길가에 있고, 가게가 그리 크지 않아서 근처에서 잘 찾아야 합니다. 명가 한판 매장 내부 모습. 메뉴는 기본 보쌈 / 족발로 나뉘는데 메인 요리가 둘 중 하나 고르고 나머지 인원수 만큼 한판을 시키는 겁니다. 한 판 나오고 나니까 같이 간 친구도 비쥬얼 괜찮다고 하네요 국물 떡볶이는 진짜 매 움.. 매운 떡볶이 좋아하시는 분은 많이 드실 거 같은데 저 흰 다 남 김 오뎅 탕은 먹을 만 했네요 오랜만에 우리 동네인 상대원동 맛 집 탐방 이번에 갈 곳은 상 대원 대원 터널 쪽에 유명한 맛 집인 명가 한판입니다. 나는 생생 정보통을 잘 못 봐서 모르는데 그래도 군대에서 많이 봤다.. 그때는 거기 다 가보고 싶었다 내가 좋아하는 맛 약간은 어린이 입맛? 암튼 맛있었다. ^^ 근 뎅 뭐 사람이 많아 기다리는 건기 다리는 거지만 서빙이나 계산하시는 분이 좀.... 죄송한 말씀이지만 행동이... 좀.. 느려요 오오 오 기대 기대 그러고 한 20분 정도 흘렀나 한 판이 도착했어용 근 뎅... 바로 실망... 냉면 면이 너무 불어서 쫄깃해야 할 면이 퍼석 해져 있더라구요 그래도 족발은 괜찮았어요 생각하기로 메인 인 족발 족발은 쫌..... 내 입맛엔 안 맞는 듯했음 나머지 5가지 메뉴는 맛 있궁 다양한 음식이 먹고 싶은데 뷔페는 부담될 때 좋을 듯 오늘 저녁 10월 3일 ( 화) 방송정보 _ 명가 한판, 꽃핀 바다, 수성 호 횟집, 청진 복 떡 공방 1.[ 미 식탐험] *7 판 족발& 보쌈 < 명가 한판> 경기 성남시 중원구 희망로 324 031-722-4117 < /a >< /span >< /a> 명가 한판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상 대원 3동 크게 보기 | 길 찾기 * 편백나무 7 단 찜 < 꽃핀 바다> 경기 수원시 팔달구 효 원로 249번 길 18-21 070-8870-8489 < /a >< /span >< /a> 꽃핀 바다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인계동 크게 보기 | 길 찾기 2.[ 이 PD의 세상 속으로] 수성 호 횟집 경북 울진군 죽변면 죽 변리 32-6 ( 죽 변 수산물 시장 내 위치) < /a >< /span >< /a> 경상북도 울진군 죽변면 죽 변리 32-6 경상북도 울진군 죽변면 크게 보기 | 길 찾기 3.[ 대 박의 신] < 청진 복 떡 공방>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덕은 동 99-4 번지 010-9974-0039 * 떡은 주문 판매만을 하오니, 전화로 미리 예약해 주시기 바랍니다. 여쭤 봤더니 원래 그렇다 대요 그냥.. 날씬한 돼지 다리를 쓰시는구나 ㅡㅡ......... 솔직히 맛 집 같지 않아요 배도 엄청 고팠는데 말이죠 그래도 성남 상 대원 족발로 유명한 곳이니 메인은 맛있겠지 하며.. 한 15분 기다렸나? [ 성남 상 대원 맛 집 / 생생 정보통 맛 집] 명가 한판 ♡ 어제부터 진짜 다이어트 하려고 했는데 급 회식 다이어트는 항상 내일부터 인거 맞죠? 사골 국물도 나오더라구요 쨘 ♬ 족발한 판이 나왔어요 삼겹살이 그냥 일반 삼겹살은 아니고 양념이 되어 있어서 약간 달달 한 맛 카메라도 없고 사진도 맘껏 못 찍어서 답답한 블 로 거- 큭 그래도 눈치 보면서 찍을 건 다 찍었네요? ^^ 꼬마 김밥 적 접 만드신 거라고 하시네요 시원한 묵 냉채? 별미입니당 저번 주에는 상 대원 맛 집을.. 흐흐 상 대원시장 아래에 육교 쪽에 있는 명가 한판 내부 VJ 특공대에도 나왔었나 오늘은 형수가 함께 참석하셨기 때문에, 대인 배의 면모를 보여주기 위해서 오늘은 제가 쏘기로 한 날 ^^ 이제 본격적으로 맛을 확인해 볼 시간입니다. 묵사발인데요... 국물도 시원하고 달달 하니, 저는 족발을 먹으면서 계속 마구 퍼먹었답니다. 맛 집 찾아 슬금슬금 헤매다가 눈에 들어온 한 장의 사진에 완전 푹 빠져 버렸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