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찌개,전골' 맛집, 뜰안에 - 경기 양평군 맛집

2020. 1. 13. 21:38맛있다

뜰안에

찌개,전골

블로그 리뷰 12개

방문 후기 4개 / 평점 3.3

뜰안에 / 찌개,전골

대표메뉴

순두부 8,000원

영업시간

매일 11:00 - 21:00

편의시설

단체석, 주차, 포장, 예약,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사용자 리뷰 & 이미지

여기 숨은 맛집!

2018-03

이름이 "뜰안에"라고 되어 있어 살짝 당황을 했습니다. 북한강을 바라보며 달리다 보면 서종면에 뜰안에라는 식당이 있네요. 나오면서 두부과자 두봉사같고 오공 뜰안에 (두부요리 전문점)에서 일요일 시골집에서 서울 집으로 돌아오는 길에 늦은 점심을 해결했습니다. 양평에서 저녁먹으러 간 곳 뜰안에 양평에서 놀고 오는길에 차도 밀리고 배도 넘 고파 그냥 무작정 들어간 뜰안에 두부전골이 먹고 싶었는데 양평 두부전골 뜰안에 보자마자 넘 행복했다는 뜰안에 메뉴입니다^^ 동동주도 한잔^^ 마지막에 누룽지까지 누룽지 좋아하는저 다른사람꺼까지 다 뺏어먹음요 양평 두부전골집 뜰안에는요 두부요리전문점 답게 두부는 진짜 맛있었어요 양평 두부전골 맛집 뜰안에 위치입니다 뜰안에 ( 두부 * 청국장 전문점 ) 설연휴에 테라로사 카페를 가기로 했어요 밥 안드시고 오셨으면 뜰안에에서 한끼 간단히 하고 가셔요 테라로사 주변에 밥집이 없어서 조금 두리번 거리긴 했지만 그래도 맛있게 잘 먹고 왔어요 주변에 식당에 들려서 저녁을 먹고 가자고 해서 들린곳이 서종면에 위치한 뜰안에 라는 한정식 집이었어요. 양평 뜰안에 맛집으로도 이미 알려져 있는 곳이라고 하네요.. 뜰안에 메뉴판이에요... 뜰안에 정식 반찬이에요.. 뜰안에 반찬들이 맛은 있었어요. 뜰안에 청국장이 진짜 맛있네요.. 뜰안에 처음와본 곳인데 음식맛도 괜찮고 사장님 서비스도 좋으시고...

https://hotplaces.xyz/entry/서가앤쿡-부평점-서가앤쿡-인천부평점-인천-부평구-이탈리아음식

 

서가앤쿡 부평점 / 서가앤쿡 인천부평점 / 인천 부평구 이탈리아음식

서가앤쿡 인천부평점 이탈리아음식 스테이크의 샐러드가 짱짱 맛있는 서가앤쿡 부평점 아쉽... 우스게 소리로 갈릭향만 뿌렸나보다 라며...그렇지만 연어샐러드는 만족스러웠고, 달달한 망고에이드에 만족하기로20..

hotplaces.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