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음식' 맛집, 포몬스 건대점 - 서울 광진구 맛집 / 숙취해소에 정말좋은음식 베트남쌀국수

2020. 1. 1. 10:52맛있다

포몬스 건대점

베트남음식

숙취해소에 정말좋은음식 베트남쌀국수

블로그 리뷰 152개

방문 후기 10개 / 평점 3.6

숙취해소에 정말좋은음식 베트남쌀국수 / 베트남 쌀 국수, 월남 쌈, 볶음밥, 베트남부침개 반 세오, 월남 쌈 커플 세트. / 포몬스 건대점 / 베트남음식

대표메뉴

모듬전식 8,500원

특선모듬전식 14,000원

닭쌀국수 s 8,500원

영업시간

매일 휴무

편의시설

주차, 포장, 예약, 무선 인터넷

사용자 리뷰 & 이미지

(Google 번역) 너무 비쌌습니다. 나의 음식은 맛 좋았다. 그러나 내가 더 싼 다른 약간의 베트남의 레스토랑을 알고있는 것에 따라 나는 아마 돌아 오지 않을 것이다. 또한 테이블은 정말로 짜증나는 모든 흔들기가있었습니다. (원본) It was too expensive. My food was delicious but I probably will not return as I know a few other ...

2018-03

(Google 번역) 방, 요위한 좋은 환경, 치킨, 매운 냄비 많이 아주 맛있는뿐만 아니라 그것은, 반찬 많은 종류가 파스타, 그것은 좋은 장소입니다 (원본) 空间很大,环境不错的哟,炸鸡排、麻辣香锅蛮好吃的,还有面食呢,配菜种类也很多,是个不错的地方

2017-08

생각보다 괜찮은 맛... 단 베트남 커피가 메뉴에는 있는데 판매는 안하고 있음...

2017-08

생각보다 맛있음! 24시간이라 좋음!

2017-08

쌀국수 육수가 조금 달달한편. 시럽(syrup)월렛 쿠폰 제공시 스프링롤 서비스 주차는 가게앞 4대 가능하고, 건물 뒤에도 주차장이 있음.

2016-08

해장용으로 술안주로 매우좋음

2016-08

쌀국수는 맛있음 매운칠리볶음밥?은 먹지마세요

2013-08

그래도 맛은 그대로인 건대 쌀국수맛집 포몬스 건대점 느무느무 좋아용♪ 건대 맛집 포몬스 맛이떵 :) 먹방계의 행성 보라앙마 오늘은 건대 맛집 한번 올려보아효 쌀국수 좋아하는 저희 커플 아는 언니랑 횽아랑 넷이 다녀왔답니다 배달의민족 어플을 통해시켜본 베트남쌀국수 포몬스건대점 어떻게 왔는지 한번봐볼까요 군자동에서 시켜본 베트남쌀국수 포몬스 건대점 정말맛있는건 제가 먹어보니 알겠네요

https://momoabc.tistory.com/entry/서울-플랑플랑-케이크-플랑플랑-케이크전문

 

서울 플랑플랑 케이크 / 플랑플랑 케이크전문

플랑플랑 케이크전문 생각했던것보다 더 짱맛 과일이 여러개 들어있어서 쏙쏙 집어먹는 재미도 있구 너무 부드럽고 생크림도 맛있었어용 삼성동 디저트카페 플랑플랑 봉은사근처 맛있는 디저트카페 일본스타일 아..

momoabc.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