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고기구이' 맛집, 한우식당 마블스 - 서울 영등포구 맛집

2019. 10. 16. 18:48맛있다

한우식당 마블스

소고기구이

블로그 리뷰 18개

방문 후기 19개 / 평점 3.7

한우식당 마블스 / 소고기구이

대표메뉴

한우특등심 23,000원

한우치마살 32,000원

한우꽃등심 39,000원

영업시간

매일 10:30 - 22:30

편의시설

단체석, 주차, 예약, 유아시설(놀이방), 남/녀 화장실 구분

주소

서울 영등포구 신풍로 10

지번 신길동 427-2 성림

사용자 리뷰 & 이미지

이런곳이?

2018-07

근처의식당중고급스런집

2018-07

넑은공간괘적하고 가족분위기같은 맛있는곳

2018-07

평균 이상의 식당

2018-06

가족 모임하기 좋음. 갈비탕과 고기는 추천 나머진 고민

2018-05

고기는 좋음. 맛도 있음. 높은 온도의 철판에서 구워주지 않는 경우가 종종 있음

2018-03

적절한 가격으로 한우를 먹을 수 있음 직원 매우 친절함 고기 직원이 구워줌 뼈해장국 맛있음 조용한 식당

2017-08

그런대로 괜찮은 맛과 서비스. 공간도 넓은 편이고 주차도 어렵잖아요.

2017-08

우선 한우 특등 심으로 시작했어요 같이 먹는 양파, 파절이, 샐러드도 소 고기의 느끼함을 잡아 주는 역할을 잘 해 주었어요. 그래서 저희는 꽃 등심 추가 마블링부터 다르죠?? *_* 티슈와 수저와 생수 병으로 테이블은 깔끔 사진 찍으려고 케이스 커버를 잠시 빼놨 는데 귀엽네요 한 우 꽃 등심으로 주문을 하고 ( 선택권이 없어요) 깻잎, 콩나물, 파 무침, 김치, 샐러드, 피클, 고추 고기에 싸 먹던가 중간 중간 먹으면 맛있어요 원래는 비벼서 주시는데 사진 찍는 거 보더니 찍을 거냐고 먼저 물어봐 주셨어요 깔끔한 분위기입니다... 송년회식 자리에 빠질 수 없는... 주류들도 함께 있습니다... 한 우를 굽기 위한... 프라이팬이 달궈 지고 있습니다... 한 우 고기입니다... 한 우 고기가 익는 동안... 빠르게 송년회 말씀들을 하시고... 전체 건배를 합니다... 저희는 치마 살- 특등 심- 안 심 순으로 먹었어요. 그래서 저 흰 치마 살 먼저 ^^ 치마 살 육즙이 살아 있네요.. 그냥 냉면 맛 사실 희야가 졸려서 계속 찡찡 대는 바람에 후식 먹을 때는 신경이 곤두 서 있었어요. 오늘 왠지 외식하면 안될 것 같은 기분이였는데 식당 올 때부터 갈 때까지 계속 찡찡 대더니, 결국 남푠님이 희야를 앉고 집에 왔더 랬죠. 점점 땡 깡이 심해질 것 같아 외식하기가 벌써 두려워지네요. :-) 신길동 한우 식당 마블 스는 신풍 역 3번 출구에서 직 진해서 1분 정도로 굉장히 가까운데요 포스트 하단에 주소와 지도를 첨부해 놓았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 신길동 한우 식당 마 블스 메뉴 - 이 곳의 손님 연련층이 대부분이 3-40 대 이상이고 가격도 비싼 편인데요 저희는 한우 특등 심이랑 한우 꽃 등심을 주문했는데 이것만 주문해도 벌써 6,2000 원... ( 저랑 봉 봉이 는 특별한 날 아니면 오기 힘들 것 같아요 ) 싹뚝 싹둑 잘도 잘리더라구요 ^^ 이 곳은 데이트 장소보다는 어른들 모임장소, 가족끼리 외식할 때 오기 좋은 곳 같네요 그럼 저는 이만 가보겠습니다 하는 자매 님들 레 어스 타일 우리들에게 딱 신풍 역 마블스로 오세 여 와서 나 좀 사 줘 울 동네는 삼계탕이 생각나면 호수 삼계탕 한우가 먹고 싶으면 마 블스 한우 식당 돼지 갈비가 먹고 싶으면 순 흥 골 민속 돌솥 설렁탕 라는 색다른 국물맛으로 맛난 커피 집 마리오까지 5번은 와야지 다 먹고 가야지 얼큰한 뚝배기 한 그릇 했으면 좋겠다는 생각으로 집을 향해 가 던 중 한우 식당 마블 스라는 음식점이 눈에 띄더라구요. 한 우 식당이 새로 생겼구나 이거 다 싶어 발길 닿는 대로 무작정 들어가 정신차리다보니 이렇게 자리에 앉게 되어 버렸네요. 소 뼈 해장국을 먹을까 육개장을 먹을까 고민하던 참에 육개장이 제 허기진 배를 충족시킬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 육개장으로 그렇게 나온 육개장 비쥬얼이 국물이 모락모락 보기만 해도 배가 든든 해지는 기분이 드네요. 휙휙 휘저어 섞어 주고 여기서 좀 특이한 점을 느꼈습니다. 글구 파채 두 있어욤 안에 들어가면 이렇게 인테리어도 깔끔합니다. 가족끼리 와도 좋을 것 같고 직원들과 회식 와도 좋을 것 같은 맛 집 한우 식당 마 블스 입니 닷 오늘 회사에서 나와 잠깐 지하철 7호 선 신풍 역 3번 출구에서 가까운 고기 집 마블스에서 점심을 먹었더니 진짜 맛있더라고요. 군침도 돌고 말이죠 요즘 이상하게 밥 제때 안 챙겨 먹으면 막 손이 떨려요 힘도 없고.. 내가 좋아하는 깍두기 고기부터 말끔히 뜯어먹고, 국물에 밥 말아서 바닥 보일 때까지 먹었네요